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7-24 오전 09:34:1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안동시의회,지역 현안사항 소통 간담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19일
↑↑ 안동시의회, 집행부와 소통의 자리 마련
ⓒ CBN뉴스 - 안동
[이재영 기자]= 안동시의회(의장 김한규)는 지난 18일 오후 2시 의회 소회의실에서 지역 현안사항과 관련하여 의원 간담회를 개최, 집행부에서 제출한 안건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안동시 제1회 일반회계 추가경정예산(안) 등 13가지의 현안사항에 대하여 그 간의 추진사항을 수렴하고 문제점에 대하여는 시민의 입장에서 적극 추진토록 주문했다.

특히, 안동터미널 지하주차장 조성계획에 대해서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적극적인 주민의견 수렴과 시민들의 입장에서 관련 법규를 연구하여 추진토록 요구했다.

앞서 오전 11시에 개최한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정훈선)에서는 제177회 안동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의 건등 4건을 처리했다.

김한규 의장은 “의원들이 제시한 의견과 대안을 충분히 검토하고 현안사항에 대해서는 시민들의 입장에서 적극 추진하여 줄 것”을 요구했다.

한편, 간담회 시작 전 안동경찰서에서는 도청이전에 따른 인구증가로 인한 지역 치안사항에 대하여 시의회에 설명하고 CCTV 설치 등 시민들과 직접 연관된 사항에 대하여는 시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안동.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