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7-24 오전 09:34:1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안동시, 2016 을지연습 관계자 격려 쇄도 `미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8월 25일
[이재영 기자]= 안동시 을지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기관․단체 회원들의 방문이 쇄도했다.

ⓒ CBN뉴스 - 안동
지난 23일 안동시의회(의장 김성진) 의원들과 안동시 매화회(회장 송채령)에서는 을지연습 근무자를 격려하기 위해 안동시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진행상황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에게 격려품을 전달하면서 국가비상사태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연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안동상공회의소(회장 이경원), 여성단체협의회원(회장 최연희)과 안동시청 불자연합회원(회장 배만섭),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지부장 남영수), 안동농협(농협장 권순협), 안동병원(이사장 강보영)에서도 지역통합방위태세를 굳건히 확립할 것을 당부하면서 공무원들과 군․경 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유사시 어떠한 위기상황이 발생한다 하여도 침착하게 민․관․군․경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의 안보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을지연습은 다양한 위기상황에 대비한 실전적인 연습으로 완벽한 지역통합방위와 국가비상사태 확립에 중점을 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8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안동.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