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7-24 오전 09:34:1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안동시, 브런치콘서트 “영화가 4중주를 만났을 때” 공연

- 8월 문화가 있는날 〈작은음악회〉-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8월 27일
↑↑ 문화가 있는날 작은음악회 8월 브런치콘서트(디미나스 앙상블)
ⓒ CBN뉴스 - 안동
[이재영 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김태우)은 8월 문화가 있는 날〈작은음악회>의 일환으로 브런치콘서트 “영화가 4중주를 만났을 때”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31일(수) 오전 11시부터 한시간 동안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진행되며,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 전석 5천원에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브런치콘서트의 ‘브런치’는 브렉퍼스트와 런치의 합성어로, 저녁시간에 편중된 공연문화를 벗어나 바쁜 일상의 연속인 현대인의 삶에 새로운 여유를 더하는 공연으로 기획됐다.

이번 작은음악회는 4명의 대학교수(Vn.김대환, Va.김도연, Vc.이재은, Pf.한지은)들로 구성된 디나미스 앙상블의 해설이 있는 공연으로 진행되며 악기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피아노로 구성돼 있다.

또한 영화 '여인의향기;, '트루라이즈', '셔터아일랜드', '미션', '밀애'의 OST 음악들을 해설 및 화면과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로비에 마련된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문화융성의 시대에 문화가 있는 삶을 주창하며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막바지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음악과 함께 정오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ndongart.go.kr)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화 054-840-3600으로 문의 하면된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8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안동.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